장성 홍길동 축제 “SNS로 미리 즐기자“

장성군 블로그 & 페이스북 ‘SNS 이벤트’...황룡강변 봄꽃 댓글달기 이벤트

뉴스24 | 입력 : 2018/05/08 [11:55]

 “황금빛 5월 황룡강변을 물들인 새로운 꽃은?”

 

▲     © 뉴스24

 

장성군이 ‘2018 장성 홍길동 축제’를 기념해 공식 네이버 블로그와 SNS(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에서 황룡강 봄꽃을 주제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

참여방법은 장성군 블로그나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에 올려진 홍길동 축제 퀴즈 댓글 이벤트 게시물에 황룡강변에 개화될 꽃 이름을 댓글에 달고, 함께 가고 싶은 사람을 태크하면 된다. 댓글 참여는 5월 14일까지 진행되고 무작위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0명에게는 5천원 상당의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장성군은 지난해 황룡강변에 유채꽃을 심어 왔으나, 올해는 붉은 꽃양귀비를 심어 색다른 풍경을 연출할 예정이다. SNS 매체별 중복 참여는 가능하나 당첨은 한 개만 인정된다. 당첨자 발표는 축제 첫날인 5월 18일 각 매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성군은 매일 블로그와 SNS를 통해 장성의 다양한 소식을 전하는 한편, 다양한 SNS 이벤트를 통해 장성을 알리고 있다.

 

한편 제19회 ‘장성 홍길동축제’의 첫날이 제38주년 5·18광주민주화운동 기념일이라는 점을 고려해 희생자를 애도하고 전국적인 추모 분위기에 동참한다. 18일 개막행사를 없애고 5·18광주민주화운동을 소재로 한 영화 ‘택시 운전사’와 ‘화려한 휴가’를 상영해 추모 분위기를 조성할 예정이다.

 

이튿날인 19일부터는 ‘KBS 전국노래자랑’이 열리고, 20일엔 ‘옐로우 힐링토크’, ‘뽀빠이와 함께하는 옐로우 콘서트’, ‘황룡강 음악회’ 등 신나는 공연이 열린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