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교육지원청, 학교로 찾아가는 음악회 운영을 위한 (사)전남문화예술협회와 업무협약(MOU) 체결

뉴스24 | 입력 : 2018/03/23 [10:33]

 전라남도장성교육지원청(교육장 김상윤)에서는 21일(수) 지역예술교육 활성화를 위한 (사)전남문화예술협회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장성교육지원청에서 열린 이날 협약식에는 (사)전남문화예술협회 대표, 관계자, 스트링 콰르텟 현악 4중주 연주자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장성 교육공동체에게 예술‧문화적 감성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의 문화 예술교육 활성화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장성교육지원청은 예술교육 특색프로그램으로 관내 초, 중학교 학생, 학부모, 교직원을 대상으로 교육과정과 연계한 ‘해설이 있는 찾아가는 음악회’공연을 지원한다.특히, (사)전남문화예술협회는 공연 지원금을 저소득층 학생 후원금 및 청소년 복지 향상 기금으로 활용한다.

 
업무협약서에 서명한 김상윤 교육장은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학생들이 예술경험을 통해 심미적 감성역량이 길러지고 지역예술교육활성화의 저변 확대로 이거지길바라며,  오늘의 인연으로 기부문화에도 함께 동참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고 말했다.
    
                           
                                     

 

▲     © 뉴스24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