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6. 13. 실시하는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등록 설명회 개최

뉴스24 | 입력 : 2018/02/14 [10:19]

 

▲     ©뉴스24

 장성군선거관리위원회는 6월 13일 실시하는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 참여할 정당·입후보예정자 등을 대상으로 2월 20일(화) 오후 2시부터 장성군선거관리위원회 1층 회의실에서 ‘예비후보자등록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지방선거 예비후보자등록 신청일에 맞춰 정당과 입후보예정자 등이 지방선거 준비에 어려움이 없도록 예비후보자등록에 필요한 사항과 선거운동방법 등 반드시 알아야 할 내용을 안내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전라남도의회의원선거는 선거기간개시일전 90일인 3월 2일(금)부터, 장성군수선거 및 장성군의회의원선거는 선거기간개시일전 60일인 4월 1일(일)부터 예비후보자등록이 실시된다.


예비후보자로 등록하면 선거사무소를 둘 수 있고, 선거사무소에는 간판․현판․현수막 설치도 가능하다. 또한, 선거사무원 선임, 명함배부 및 예비후보자홍보물 발송 등 공직선거법에 따라 제한된 범위에서 선거운동을 할 수 있다.


장성군선거관리위원회는 “이번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가 사회통합의 계기가 되었던 전년도 대선 이후 처음 실시되는 전국 단위 선거로써 지역정치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중요한 선거”임을 강조하면서 이번 설명회에 입후보예정자 및 관계자 등 뜻 있는 분들의 많은 참석을 당부하였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