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 2019년도 농림축산식품사업 미리 설계한다

뉴스24 | 입력 : 2018/02/12 [13:48]

 

▲     ©뉴스24

 장성군은 오는 2월 28일까지 농업인, 생산자단체, 농림축산식품 관련사업 종사자를 대상으로 2019년에 추진할 농림축산식품사업 신청서를 접수한다고 밝혔다.


2019년 농림축산식품사업은 전년대비 54개 사업이 증가한 125개 사업으로, 분야별 사업이 대폭 늘어나고 다양화됐다.


장성군은 이중 세계와 경쟁하는 농식품산업육성, 영세농 소득안전, 살고 싶은 농촌, 스마트농업확산, 동물복지형 축산, 청년과 취약계층을 위한 사업 등을 집중 반영키로 하고, 농업, 식량, 축산, 식품, 유통원예, 산림, 농촌 등 총 7개 분야 사업에서 신청을 받을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2019년 농림축산식품사업 신청은 농업인들의 창의적이고 자율적인 농업경영을 향상하고, 2019년 정부 농업정책과 예산에 장성군의 의견을 반영하는데 목적이 있다”면서 많은 농업인과 농업법인의 참여를 당부했다.


신청시 세부사업별 지원조건 등은 농림축산식품부 홈페이지 (http://www.mafra.go.kr) 농림사업정보시스템 홈페이지(http://www.agrix.go.kr)를 참고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