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아카데미, 아주대학교 김경일 교수 강연

12. 21일, 장성문예회관에서 “내 안의 또 다른 나, 메타인지” 주제로 강연

뉴스24 | 기사입력 2017/12/18 [12:52]

장성아카데미, 아주대학교 김경일 교수 강연

12. 21일, 장성문예회관에서 “내 안의 또 다른 나, 메타인지” 주제로 강연

뉴스24 | 입력 : 2017/12/18 [12:52]
제1025회 장성아카데미는 아주대학교 김경일 교수를 초청해 ‘내 안의 또 다른 나, 메타인지’라는 주제로 강연을 연다.
      
▲     © 뉴스24

김경일 교수는 고려대학교와 동대학원에서 심리학을 전공하고 텍사스대학교 대학원에서 심리학 박사학위를 받았다. 지금은 아주대학교 심리학과 교수로 재직 중이며 교육 현장뿐만이 아니라 언론, 공공기관, 기업체 등에서 활발한 강연과 자문활동을 하고 있다.
 
최근에는 tvN ‘어쩌다 어른’, KBS ‘속보이는 TV人사이드’등 방송에 출연해 대중 눈높이에 맞는 강연으로 인지심리학의 대중화에 힘쓰고 있다. 저서로는 중국에서도 번역 출판되어 해외 독자들에게도 사랑받고 있는 <지혜의 심리학>과 <이끌지 말고 따르게 하라>가 있다.
 
이번 강연은 2017년을 마무리 짓는 마지막 강연으로 자기 변화와 계발을 꿈꾸는 많은 이들이 고민하는 ‘메타인지’에 대해 이야기한다.
 
매주 목요일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를 모시고 진행되는 장성아카데미는 장성 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지역 예술인들의 30분 오프닝 공연과 함께 90분 특강으로 운영되며 공개 강연으로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