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권역별 찾아가는 문화공연 개최!!

뉴스24 | 입력 : 2012/11/07 [21:37]
▲     © 뉴스24

 
22세기 약속의 땅 청정수도 곡성에서 2012년 권역별 찾아가는 문화공연을 개최한다.

곡성군(군수 허남석)에서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지역주민들에게 수준 높은 문화예술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고 이웃간 소통하는 공간을 마련하기 위해 “권역별 찾아가는 문화공연”을 열어 큰 호응을 얻었다

곡성군에 따르면 이번 문화공연은 곡성읍권, 옥과권, 석곡권 등 3개 권역별로 나눠 열린다 지난 6일 오후 3시 입면초등학교 체육관에서의 공연을 시발로 오는 9일 죽곡초등학교 체육관에서 문화공연을 잇달아 연다고 밝혔다.


▲     © 뉴스24

 
이날(6일) 열린 공연은 마술쇼, 민요, 주민노래자랑, 퓨전국악 공연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고 공연장을 찾은 주민들은 “모처럼 문화예술공연을 관람하며 가을 추수로 피로에 지친 몸과 마음을 식힐 수 있는 아주 좋은 공연 이었다”면서 “가족끼리 편안하게 문화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보다 많이 마련해줄 것”을 당부하기도 했다

군 관계자는 “권역별 찾아가는 문화공연을 정기적으로 개최하는 한편  보다 더 많은 군민들이 참여하여 모두가 함께하는 뜻 깊은 문화공연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곡성군청 문화과 정병철 061) 360 - 8348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