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영어명언] 2014년 4월4일 금요일 (음력 3월5일·을사)Experience is the only prophecy of wise men

문화부 | 입력 : 2014/04/04 [06:25]


 
[오늘의 운세-영어명언] 2014년 4월4일 금요일 (음력 3월5일·을사)Experience is the only prophecy of wise  men.
 
▶쥐띠 = 주위에 사람은 많지만 막상 당신에게 필요한 사람이 없다. 사람을 쉽게 믿어서는 안 된다. 신중을 기해서 사람을 만나라. 1·3·11월생 이성문제로 마음고생 하겠으니 마음을 단단히 먹어라. 동·북쪽에 길이 있다.

▶소띠 = 누군가에게 힘이 돼주려면 정신과 육체를 하나로 통일해 진심으로 도와줘라. 사랑은 아낌없이 줄 때 후회를 남기지 않는다. 사람은 사랑할 때만 이기적인 동물이 아니다. 북쪽에서 오는 유혹은 물리쳐라.

▶범띠 = 열심히 해도 실적이 없다고 생각하지 말 것. 장기적인 계획을 세워 추진하는 게 좋다. 부부 사이에 지나친 자존심을 내세울 이유가 무엇이겠는가. 양보하라. 4·8·12월생 가정의 화목이 아이들의 탈선을 막는 길이다.

▶토끼띠 = 풀리지 않던 어려운 일이 상사나 동료들의 도움으로 해결될 것이다. 당신의 고지식했던 성격도 부드럽게 풀리는 하루가 되겠다. 결혼을 준비 중이라면 마음의 여유를 가져라. 좋은 소식이 들릴 듯. 1·5·9월생 적극성을 보여라.

▶용띠 = 타인을 무시하면 결국 자신도 존경받을 수 없는 법. 자만심은 절대금물이다. 겸손한 자세로 자기 일에만 초지일관하라. 근면 성실이 최고다. 1·7·11월생 자식 문제로 밤잠 못 이루겠다.

▶뱀띠 = 재물운이 있으나 지출도 많다. 소원하던 일이 이루어지지만 자녀로 인해서 신경 쓸 일 생긴다. 옛 친구가 찾아와 반가운 소식을 전한다. 하지만 허전한 마음 기댈 곳이 없구나. ㅁ·ㅊ·ㅎ성씨 과욕은 삼갈 것.

▶말띠 = 몸에 흉터가 있다고 목욕탕에 못 가지는 않는다. 내 사업체건 남의 것이든 흉이 있기 마련이다. 모든 것이 완벽할 수 없다. 구설로 시비가 있겠지만 당신이 참아야 한다. 소·개·용띠에게 지나친 신경은 삼가라.

▶양띠 = 동·남쪽에 이력서를 냈다면 통지가 온다. 물도 급하게 마시면 체할 수 있으니 순리대로 서서히 움직이는 게 좋을 듯. 큰 욕심은 부리지 마라. 손재수가 따른다. 의류·지물 종류 업체는 길하다.

▶원숭이띠 = 심신이 피로하니 오늘만큼은 집안일을 놔둬라. 쓸데없는 낭비라고 생각하지 말고 귀가할 때 가족들에게 선물하는 것은 어떨지. 마음이 한층 편할 것이다. 4·7·12월생 투기로 한몫하려는 욕심은 버리고 한 계단 한 계단씩 쌓아가는 기쁨을 맛봐라.

▶닭띠 = 마음만큼 행동이 따라주지 않아 답답한 상태. 그러나 미련을 버리고 희망을 갖고 전진하는 게 좋다. 자녀들에게 각별한 관심이 필요한 날이다. 건축업·생산직의 종사자는 뒷 일을 생각하고 일을 진행하라. ㅅ·ㅁ·ㅎ성씨 건강에 신경 쓸 때.

▶개띠 = 소자본이라도 과감하게 투자하면 생각보다 큰 이득을 본다. 근면한 업무 태도로 찬사를 받겠다. 어려운 일은 타인에게 협조를 받아라. 부끄러운 일이 아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오늘만큼은 연락을 자제하라. 상대가 당신에게 질릴 수도 있다. 3·5·9월생 자신감 유무에 따라 승리가 좌우될 듯.

▶돼지띠 = 의욕을 잃어 중도에 포기해서는 안 된다. 사랑하는 사람의 일에 참견하기보다는 대화로서 감싸주는 게 둘 사이를 더욱 돈독하게 하는 길이다. 변화를 계획하고 있지만 체력이 뒷받침하지 못하는구나. 9월생 자기 자신을 억제할 것.


원본 기사 보기:시사코리아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